NEXPA

Search
Close Search
OPEN MENU

SITE MAP


NEXPA SYSTEM

뉴스 & 이벤트

News & Event


NEWS

스마트 시티 솔루션 공급업체 상위 25개

2018-10-22

NEXPA SYSTEM : 

영상 분석 기반 스마트 파킹 솔루션

 



최근 세계 곳곳에서 화두 되고 있는 스마트 시티사업의 일환으로 스마트 주차 시스템 또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주차시스템을 제공하는 대부분의 업체들은 주차 유도 시스템(PGS) 또는 주차 관제 시스템(PMS) 중 하나만을 제공하며 스마트 파킹 솔루션의 단편적인 기능만을 제공 합니다.

싱가포르와 한국에 기반을 둔 NEXPA SYSTEM은 주차유도시스템과 주차관제 시스템을 융합해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스마트 파킹 솔루션이 나아갈 길임을 제시 합니다.

NEXPA SYSTEM은 초음파 및 지자기와 같은 기존의 주차 유도 솔루션을 사용하여 영상 분석 기술과 단일 운영 플랫폼을 결합하여 전체적인 모듈식 스마트 파킹 솔루션을 제공 합니다.

NEXPA SYSTEM의 스마트 파킹 솔루션은 차량을 감지하고 차량번호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입차부터 출차까지의 전체 주차과정을 추적하여 플랫폼으로 데이터를 전송 합니다.

NEXPA SYSTEM 주차면카메라에 내장된 만공차등은 만차, 공차, 장애인, 직원, VIP와 같은 다양한 색상으로 신호를 표시합니다. 이 시스템은 직원, VIP등의 사전 등록된 차량과 등록되지 않은 차량을 구분하여 예약 된 주차 공간(사전등록 된 차량) 또는 빈 공간(사전등록 되지 않은 차량)으로 안내합니다.

주차장 이용에 대한 전체적인 과정은 고객 데이터 수집 및 총 주차 요금 산정을 위해 기록 됩니다. 차량 소유주가 다시 돌아오면, 키오스크(KIOSK)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주차된 차량의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현재 위치에서 가장 짧은 경로를 보여주는 지도를 볼 수 있으며, 요금정산 시스템을 통하여 요금을 쉽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하여 지불 금액을 인식하고 요금 정산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차단기 오픈이 됩니다.